필라델피아에서 평생을 살아온 데이브 하틀은 피아노, 오르간, 아코디언, 신스 등을 사용하여 재즈, 펑크, 클래식, 퓨전 등을 연주해왔습니다. 모든 종류의 채프먼 스틱(전기기타를 개조한 기타의 한 종류)외에 기타, 베이스를 다루며 현재의 프로젝트에서는 론스타트 리뷰, 폴라 존스와의 작업, 훵크재즈 그룹 뮤지컬 콜루션, 그리고 신스 앙상블과 아코디언 연주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프랭크 자파 작곡을 솔로 피아노 곡으로 연주해 왔다. 이곡들은 20세기의 가장 재능 있는 작곡가 중 한 명인 프랭크 자파에게 경의를 표하는 작품들이며 혁신적인 특성, 즉 아름다운 멜로디, 정교한 조화, 그리고 모든 것에서 가장 도전적인 리듬 개념들로 가득 차 있다.” 고 본인의 작품을 설명합니다.
현대 재즈와 미술과 인디 산업은 여전히 예술로서의 작품으로 '진정한 가치'를 창조하는 과정을 중시하고 있습니다.인류에 대한 믿음으로 삶에 충실한 진정한 영혼의 음악가 그룹에서 38년 동안 활동해온 거장, Andy Hay는 즉흥 연주를 하는 영국 재즈 음악가로, 이번 앨범을 내며 “이것은 시간의 도서관에 대한 나의 데뷔 제물이다. 마음과 영혼의 균형을 이루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독일 함부르크에서 활동하는 듀크 앤 듀키는 장고 라인하르트의 전통을 이어받은 유럽 스윙을 연주합니다. 그들의 연주 속에서는 스윙의 매력을 발견함과 동시에 동양의 민속적인 느낌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듀크 & 두키스가 작곡하고 제작한 모든 노래는 옥토퍼스 - 오디오의 벤자민 다우가 녹음했습니다.